[한국강사신문 김지훈 기자] 영어단어프로그램 ‘보카트레인’은 빠르게 특강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여름학기 특강 세팅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교육업 종사자들에게는 1학기 시험이 종료된 7월부터 시작되는 ‘여름학기 시즌’은 놓칠 수 없는 중요한 시기다. 평소 내신과 주요 시험 대비로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하기 위한 특강으로 학생들의 수준을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영어과목 경우 학생별 수준을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 가장 많이 진행되는 특강 중 하나가 바로 영어단어 관리다. 하지만 자료 준비와 채점 등 점검 시간 소요가 높다는 장벽이 있어 미리 준비하지 못한 경우 준비에 어려움이 많다. 

이에 영어단어앱 보카트레인은 초중고 출판사별 전종 교과서는 물론 모의고사 및 수능 대비 어휘 자료까지 모두 무상으로 제공되며, 온라인 특성을 살린 자동채점 등으로 빠른 영단어특강 준비를 돕고 있다.

온라인학습 ‘보카트레인’은 단순한 단어암기프로그램을 넘어 단어와 함께 연상 이미지 그리고 원어민 음성을 통해 학생들이 학습 자체를 유희적 요소로 느끼게 하고, 단어를 직접적으로 반복 노출되도록 세팅 되는 것이 주된 강점이다.

또한 중,고등 수준 학생들에게는 최근 단어장 한권을 통째로 반복 훈련시키는 랜덤테스트가 사용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일으키고 있다.

영어단어훈련에 특화된 보카트레인은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등 영어단어어플 설치만으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 중 하나이다. 또 사용중인 학원들끼리 교재 콘텐츠를 공유하여 각 학원에 맞게 맞춤형 커리큘럼 형성이 가능하여 학생들마다 학교별˙수준별 교재 배분 역시도 가능하다.

‘보카트레인’은 여기에 1학기 총결산 혜택을 함께 지원하고 있어 7월 신규 등록 고객 전원 6개월 무료 사용권, 특강 대비 영단어장 평생 이용권이 제공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