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지훈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오는 10월 29일 예정된 지방직 9급 특성화고 고졸공무원 경력경쟁 추천 채용 시험을 준비하는 고등학생 수험생을 위해 ‘무료 기출핵심특강’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무료 기출핵심특강’은 지방직 9급 기술계고 경력경쟁 전공과목인 ▲물리 ▲기계일반 ▲응용역학 ▲전자공학개론 ▲전기이론 ▲전기기기 ▲학습전략특강(공통)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고졸공무원 수험 수준에 맞춰 각 과목별 최신 ‘기출문제 풀이 및 해설’과 ‘마이스터고&특성화고 합격전략’을 제공하는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기출문제 풀이 및 해설’은 고졸공무원 실제 기출문제로 진행돼 고졸자 대상 전공 시험의 출제기준과 빈출 영역 및 문제 난도를 파악할 수 있고, ‘마이스터고&특성화고 합격전략’ 강의에서는 고졸자를 대상으로 하는 시험의 상세 전형과 응시 직렬별 맞춤 학습전략에 대해 알 수 있다.

강의는 에듀피디 고졸공무원 수험 전임 교수진이 맡아 고졸전형 출제 특징과 빈출 유형 및 특성화고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고등학생 수험생 수준에 맞춰 쉽고 상세한 설명을 제공한다.

특히 기술계고 경력경쟁 전형의 공통과목인 ‘물리’ 과목의 경우 에듀피디 공무원 물리 전임 안철우 교수가 맡아 이론형 문제의 출제 비중이 크고 역학과 전자기, 현대물리에서 주로 출제가 이뤄지는 것을 고려한 기출해설 커리큘럼을 선보여 고교 수준에 맞춰진 물리 학습이 가능하다.

9급 특성화고 고졸공무원 경력경쟁 추천채용 시험 대비 ‘무료 기출핵심특강’은 에듀피디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7일 동안 PC와 모바일을 통해 배수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