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해커스가 하반기 취업에 대비해 토익(TOEIC)을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9~10월 인기강의 무료예약을 진행하고, 해커스토익 사이트를 통해 8월 7일(일) 토익 시험 정답과 총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해커스어학원에서 9~10월 인기강의 무료예약을 진행한다. 무료예약 시스템은 인기강좌 수강신청 우선권을 부여하는 제도로, 토익(TOEIC), 토플(TOEFL),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텝스(TEPS), GRE, 기초영어, 중국어, 일본어, 지텔프(G-TELP) 과목이 개설됐다.
 
인기강좌 무료예약 신청 시에는 수강신청 우선권과 수강료 1만 원 지원권을 제공하며, 각 과목별 다양한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해커스는 오늘 7일(일) 토익 시험을 본 수험생들을 위해 토익 성적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토익 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토익을 본 수험생들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모든 문항에 대한 정답을 확인하고, 간편하게 예상 토익 점수를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시험 직후 스타 강사진이 진행하는 토익 총평을 통해 파트별 난이도, 논란 문제 등을 확인할 수 있고, 토익 자유게시판에서 게시글/댓글 쓰기 이벤트도 진행해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해커스토익은 적중예상특강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토익 스타 강사진이 직접 선정한 토익 예상문제와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해, 토익 독학생도 기초 토익부터 실전까지 대비할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및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고로 2022년 토익 시험일정은 8월 21일(일), 8월 28일(일) 등으로 예정되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