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지훈 기자] 66년 전통의 부동산 교육기관 경록이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성공을 위한 특전을 나눠 수험생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현재 경록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무료 회원가입 후 즐겨찾기 추가 및 카카오톡 친구 등록으로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프로그램 할인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포인트를 사용해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 완성에도 적합한 프로그램을 추가 할인가로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게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시험과목별 오리엔테이션 강좌를 수강하고 주요 강좌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부동산용어 해설, 반드시 알아야 하는 수험 정보도 제공받는다. 최근 3년간의 기출문제를 분석, 해설한 특강을 수강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경록이 선보이는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은 부동산학 대학교수 시험출제위원 그룹이 제작한 전문기획인강과 수험서를 제공한다. 해당 온라인 강의와 교재는 부동산 공부 경험이 없어도 따라 보기만 하면 특별한 암기 없이 시험일정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 최신 출제 경향을 정확히 분석해 반영했다.

이외에도 짧은 기간에도 여러 번 반복학습하며 빠르게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고, 스마트 기기로도 편리한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초교 미졸업 63세 합격자도 배출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