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지훈 기자] 에듀플렉스가 오는 9월 24일 문래 에듀플렉스 오픈 기념을 맞이하여 무료 입시 설명회를 진행한다.

전국에 180여 개의 지점을 둔 에듀플렉스는 자기주도학습 교육기관의 중심으로 해마다 지역 중고등학부모님을 위해 입시 설명회를 진행해왔다.

해당 입시설명회는 2023년에 달라진 입시에 대한 정보와 학년별로 준비해야하는 입시 전략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입시에 대한 맞춤 가이드를 제시, 입시포트폴리오, 학생부 종합전형, 내신관리 전략과 실행에 대해 다루며 입시 컨설팅의 대가 이승혁 에듀플렉스 진학 입시연구소장에 의해 진행된다.

문래점 김혜란 원장은 “수시 입시철에 해당 설명회를 듣고 자녀에게 맞는 수시 지원 전략을 얻어 가셨으면 좋겠다”는 말과 더불어 “이번 설명회를 통해 중/고등학생들이 스스로 공부하는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기르는 방법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플렉스에서는 19년 동안 많은 입시 성공사례를 만들어왔다. 학생 스스로가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는 자기주도학습법과 동기부여 상담 및 진로상담 프로그램, 학습 행동관리, 1:1 개별지도 등을 통해 학생에게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VLT 4G 진단 검사 (학생의 공부 유형을 파악하는 검사), 공부에 대한 목표를 세우는 스타트 체크, 자가학습, 데일리 체크, 개별지도를 통해 무작정 공부하는 것이 아닌 올바른 공부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설명회는 설명회는 9월 24일 오전 11시, 에듀플렉스 문래점에서 진행되며 에듀플렉스 홈페이지 또는 문래점 블로그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