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통계청에 따르면 8월 취업자 수가 전년 동월 대비 80만 명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이는 고령층과 제조업 분야 취업자 수가 큰 폭으로 증가한 영향으로, 물가 상승과 금리 인상, 수출 둔화 등으로 인해 하반기 취업자 증가 폭은 다소 둔화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코리아교육그룹 IT 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학원’이 수강생들의 하반기 취업을 지원해줄 9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리아IT아카데미학원의 9월 이벤트 ‘9가지 혜택 가보자9’에서는 높은 하늘만큼 스펙 찌우기 탁월한 가을에 맞는 풍성한 수강생 혜택을 제공한다. 

코리아IT아카데미학원에 방문해 상담만 받아도 선착순 스타벅스 상품권을 지급(지점별 상이)하며, 취업 정규 과정 등록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99명에게는 추가 10% 할인을 더 지원하며, 친구와 함께 수강 시 1과목을 추가로 지원한다.

대면과 비대면 동시 수강이 가능해 수강생 편의에 따라 선택 수강할 수 있으며, 기간 내 수강 등록을 마친 이들에겐 9월 한정으로 복습용 온라인 강좌를 무료로 지급한다. 수강생에게는 실무자 세미나 무료 수강권 1회를 제공하며, 9과목 이상 등록하는 수강생에게는 무료 수강권 2회를 지원한다. 아울러 ‘9해줘 멘토’ 혜택을 통해 교육 상담가의 진로 및 취업 무료 상담을 지원한다.

파이썬 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학원 관계자는 “풍성한 가을을 맞아 다양한 수강생 혜택을 제공하는 9월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9월은 하반기 및 내년 취업 준비에 바쁜 시기로, 각종 할인 및 혜택과 함께 원하는 목표를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바 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는 '2017-2022 대한민국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6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과 고용노동부 지정 직업능력개발훈련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된 전문 프로그래밍학원으로, 직업능력심사평가원 주관 훈련이수자평가 최우수 A등급에 선정된 바 있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교육 컨텐츠로 대내외적으로 인정받으며, 대한민국 IT 전문가 양성 프로그래밍학원으로 자리 잡고 있다.

코딩 국비지원 등의 국비 과정과 국비지원 무료 교육을 통해 근로자 및 실업자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최첨단 시설과 실무 중심의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미래 유망 직종인 다양한 IT 분야 교육 과정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빅데이터 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에서 운영하는 주요 교육과정에는 IT 기초과정과 웹/앱개발(▲프론트엔드 개발자(웹코딩) ▲백엔드 개발자(웹개발) ▲반응형웹 ▲아이폰/안드로이드 앱개발), 빅데이터(▲파이썬 ▲빅데이터 분석 전문가), 정보보안전문가(▲네트워크보안 ▲시스템보안 ▲모의해킹), 자격증 과정(▲정보처리기사/산업기사 ▲CCNA ▲CCNP ▲정보보안기사/산업기사), ▲네트워크관리자 ▲서버 관리자 과정 등이 있다.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전문성을 갖춘 IT 개발자 등 역량 있는 IT 인재를 양성하고 있으며, 국비지원 취업전문 IT아카데미인 만큼 각 과정의 최종 단계에는 포트폴리오 및 프로젝트 수업을 진행한다. 수료 후에는 관련 IT 자격증 취득까지 가능하다. 더불어 IT 취업을 위해 상시 취업 상담이 가능한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하며 이력서 교정, 모의 면접 등의 취업 핵심 기술을 전하고 있다.

현재 C언어 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는 강남과 신촌, 대구, 부산, 대전, 인천, 노원 지점 등 전국 7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어린이&초등학생의 코딩 교육을 위한 코딩학원 코리아코딩아카데미 노원점을 신설해 운영하고 있다.

정보보안 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의 교육과정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