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중앙도서관(관장 신명희)은 송년 북콘서트 ‘당신이 잘되면 좋겠습니다’를 중앙도서관(문화누리터)과 인천광역시교육청공공도서관유튜브 채널에서 12월 11일 오후 3시에 실시간 동시 진행한다.

『나는 지방대 시간강사다』와 『당신이 잘되면 좋겠습니다』로 유명한 김민섭 작가와 함께하는 이번 북콘서트는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고 힘찬 도약의 새해를 기원하는 자리다.

김민섭 작가는 지난 5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 ‘김민섭씨 찾기 프로젝트’에 출연하며 널리 알려졌다. 김 작가는 이번 공연에서 ‘연결의 힘’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당신이 잘되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공유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김민섭 작가 프로필/도서>는 글을 쓰고 작가와 독자를 연결하는 일을 한다. 1인출판사 ‘정미소’를 운영했고, 스타트업 북크루의 대표이다. 저서로는『당신이 잘되면 좋겠습니다』,『훈의 시대』,『경계인의 시선』,『대리사회』, 『진격의 독학자들』(공저),『고백, 손짓, 연결』,『거짓말 상회』(공저),『무엇이 우리를 인간이게 하는가』(공저),『아무튼, 망원동』,『나는 지방대 시간강사이다』 등이 있고, 기획한 책으로 『회색인간』 등 김동식 소설집과 『저승에서 돌아온 남자』와 『무조건 모르는 척하세요』 등 ‘문화류씨 공포 괴담집’ 시리즈가 있고, 만든 책으로 『삼파장 형광등 아래서』와 『내 이름은 군대』 등이 있다.

강연은 지역주민 누구나 무료로 중앙도서관 홈페이지에서 26일 오후 2시부터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중앙도서관 홈페이지또는 독서문화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