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픽사베이]
[사진출처=픽사베이]

[한국강사신문 안상현 기자] 로젠탈에서 성황리에 열렸던 유경철 작가의 출간 기념 저자 특강이 개최된다. 본 강연은 오는 2월 22일 수요일 20시부터 21시30분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수토피아평생교육원 주최로 열린다.

이 책 『성과를 내는 팀장의 완벽한 리더십(천그루숲, 2022.12.10.)』은 20년 이상 교육현장에서 리더십을 강의하고 있는 저자와 조직에서 팀장과 임원을 거친 현장형 리더인 저자가 생동감 있는 사례와 함께 리더는 누구이고 무엇을 해야 하는 사람인지에 대해 정리했다.

이제 막 리더가 된 사람, 현재 리더의 자리에 있지만 리더십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사람, 앞으로 훌륭한 리더가 되고 싶은 실무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들이니 순서대로 읽어도 되고 관심 있는 부분부터 읽어도 된다.

[사진출처=천그루숲]
[사진출처=천그루숲]

유경철 강사는 소통과 공감 대표. 리더들의 변화와 성장을 돕는 기업교육 강사로, 리더십과 소통 분야를 강의하며 저술 활동을 하고 있다. 코오롱베니트, KMAC, PSI컨설팅 등에서 근무했으며, 고려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를 마쳤다.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리더십 기업교육 명강사 대상(2020년), 기업교육 명강사 30선 선정(2020년, 2021년), 한국HRD 명강사 대상(2015년)을 수상했으며, 한국코치협회 인증 전문코치로 활동 중이다.

유경철 저자 특강은 유료이며 신청 즉시 저자의 신간을 배송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수토피아평생교육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