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이하 라사라)가 지난 23일 목요일 마포중앙도서관 6층 마중홀에서 2023년 학위수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학위수여식은 코로나 팬데믹 이후 첫 대면으로 진행되어 학위 수여자인 졸업생 및 학부모, 지인들과 더불어 교직원이 참석해 학위수여식 자리를 빛냈다.

학위 수여와 더불어 패션학사 패션디자인학 김수연 졸업생, 이유림 졸업생이 공로상을 수상했으며 패션학사 패션디자인학과 김용훈 졸업생과 안지영 졸업생과 김수연 졸업생, 패션학사 패션비즈니스학과의 김가영 졸업생, 산업예술전문학사 패션디자인과 김혜성 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또한 라사라의 프리미엄 멘토 교수 겸 기센 바이, 곽현주 컬렉션의 대표로 활약하고 있는 곽현주 디자이너가 행사에 참여해 졸업생들을 위해 축하와 격려의 축사를 전했다. 라사라 유주화 이사장을 비롯 신호식 이사, 김유정 부학장 등 라사라 관계자의 축사와 더불어 라사라 학생자치위원회에서 제작한 졸업생 송별을 위한 특별 영상이 송출되어 신규 패션인재로서 패션업계로 첫걸음을 내딛게 될 졸업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1961년 설립된 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는 현재 패션 디자인 및 패션 비즈니스 전공의 4년제와 2년제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학위 과정을 통해 매년 패션 업계에 우수한 패션 인재들을 취업시키며 독보적인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다. 현재 2023년 9월 학기, 2024년 3월 학기 신/편입생 우선 선발 전형 진행을 예정하고 있다. 관련한 자세한 모집요강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