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대학교 혁신지원사업의 대학 운영 혁신전략사업의 일환 중 하나로 진행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서울여자간호대학교는 지난 2월 28일 전문대학교 혁신지원사업의 대학 운영 혁신전략사업 일환 중 하나인 2022년 성과공유 경진대회 시상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성과공유 경진대회는 올 한해의 혁신지원사업으로 운영된 프로그램에 참여한 재학생들이 본인 스스로 프로그램을 참여하며 개인 역량이 얼마나 변화하였는지 느낀 점을 영상, 글, 카드뉴스, 포스터 4가지 부문으로 표현하는 공모전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를 통해 한해 어떤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었으며, 학생들의 역량이 얼마나 함양되었는지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이에 총 32팀이 참가하였으며 21팀이 수상을 하였다. 학생들의 수상 작품은 내년 혁신지원사업의 취지를 널리 알리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대상으로는 코코버스팀의 김나현, 배선영, 안수연 학생과 서여간 호랑이들의 주은총, 송수빈이 수상하였고, 최우수상으로는 태빠코팀의 김미순, 김민경 학생 외 5팀이 받았다. 이어 우수상으로는 건강지킴이 박윤서, 진영은 외 7팀, 장려상에는 송이정원팀의 송미나, 원정화, 이지민, 정주영 외 4팀이 수상하였다. 

평가를 진행한 심사위원들은 “학생들의 작품 모두 우수하여 우열을 가리기 어려웠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