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스노우폭스북스]
[사진출처=스노우폭스북스]

[한국강사신문 안상현 기자] 이 『사장학개론』은 한국과 미국, 전 세계를 오가며 ‘사장을 가르치는 사장’으로 알려진 『돈의 속성』의 저자 김승호 회장의 신간이다. 평생 사장으로 살아온 그의 경영철학 모두를 10여 년에 걸쳐 정리해 온 그는, 이번 책을 통해 120가지 주제로 그 내용을 모두 담아 완성했다.

지난 7년 간 3천 명의 사장제자들을 만나 사장학 수업을 진행하며 현실에서 겪는 다양한 문제에 더해, 사장들이 묻는 공통적인 어려움이 존재했으며 그 문제들을 목차로 구성해 방향제시를 더했다.

본 강연회 주제는 “나는 장사를 하는가? 사업을 하는가”이며, 세부 내용으로는 매출이 오르면 사람을 쓸까 사람을 써서 매출을 올릴까?, 장사를 사업으로 전환할 때 필요한 행동·사고·변화들, 한 가족이 가난에서 벗어나는데 걸리는 시간, 당신 사업의 PER는 얼마인가?, 장사와 사업을 구별하는 법, 2인자 키우기로 구성되었다.

이번 북 콘서트는 교보문고에서 <사장학개론> 특별 강연 패키지(예약판매 한정 특별 양장판 포함) 구매 시 자동 응모된다. 강연은 오는 5월 14일 일요일 오후 2시에 개최되며, 장소는 서울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다.

[사진출처=스노우폭스북스]
[사진출처=스노우폭스북스]

특별 양장판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자동종료된다. 도서 패키지 상품으로 별도의 강연 티켓은 판매하지 않는다. 상세한 정보는 예약판매 도서와 함께 배송되는 ‘강연 티켓’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출판사 스노우폭스북스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