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안상현 기자] 오는 4월 28일(금) 오후 7시, 예스24 목동점에서 『친절한 부동산 경매 과외』 박혜정 저자 북토크 개최된다.

2022년 하반기부터 연일 전해지는 거래절벽, 집값 하락, 미분양 소식들은 뜨겁게 타오르던 투자자들의 심리를 잠재우고 있다. 하지만 사람들이 외면하는 곳에 기회가 있다는 말처럼, 어려운 시기는 좋은 부동산을 싸게 살 수 있는 분명한 기회가 될 수 있다.

부동산 경매로 무주택자에서 다주택자로 자산 점프를 이루고, 지금은 초보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경매 멘토가 된 저자지만 그 역시 경매는 어렵고 위험하다고 생각했던 시절이 있었다.

경매에 대한 선입견과 오해에도 불구하고 경매에 도전할 수밖에 없는 간절한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저자는 경매에 도전하는 초보자들이 목표를 이룰 때까지 포기하지 않기를 바라며 자신의 경매 지식과 투자 노하우를 담아 이 『친절한 부동산 경매 과외』를 썼다.

경매 시작부터 입찰까지 경매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10만 경매 멘토 소사장소피아가 친절하게 알려준다.

이번 강연회는 YES24에서 운영하는 ‘채널예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신청 인원과 강연회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된다. 4월 25일(화)까지 응모기간이며, 당첨자는 4월 26일(수) 개별 안내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