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김영사]
[사진출처=김영사]

[한국강사신문 안상현 기자] 예스24와 김영사가 오는 4월 23일(일) 오후 2시, 예스24 수영F1963점에서 『존 리, 새로운 10년의 시작』 존 리 저자 북토크 개최된다.

‘주식투자 전도사’ ‘동학개미 멘토’ ‘존봉준’ ‘금융 명의’ 전 국민의 금융문맹 탈출을 위해 전국 방방곡곡을 누빈 금융개혁가 존 리. 그의 등장으로 우리나라 투자와 금융의 역사는 새롭게 쓰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는 돌연 뜻하지 않은 상황을 맞닥뜨리며 9년간 이끌었던 메리츠자산운용을 떠났다.

그는 휴식과 충전의 시간을 가지면서도 ‘존리 라이프스타일 주식’(유튜브)과 ‘존리의 부자학교’(캠프)를 운영하며 금융교육을 중단하지 않고 지속해왔다. 그리고 신작 ≪존 리, 새로운 10년의 시작≫을 출간했다. 한국에서 1막을 마치는 심정과 2막에 대한 새로운 도전과 구상을 최로로 공개한다.

투자의 철학과 원칙, 부의 본질과 미래 그리고 우리가 깨뜨려야 할 편견에 대한 뼈아픈 제언을 통해 우리 모두가 부자 되는 방법을 이번 북토크에서 알려준다.

이번 강연회는 YES24에서 운영하는 ‘채널예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신청 인원과 강연회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된다. 4월 20일(목)까지 응모기간이며, 당첨자는 4월 21일(금) 개별 안내한다.

[사진출처=김영사]
[사진출처=김영사]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