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북세미나
기성준 작가의 스마트폰 중독강연, “이제는 스마트폰 다이어트 하세요!”‘제256회 DID토요모닝특강’ 개최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는 5일(토) 오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DID드림코칭센터(7호선 논현역 3번 출구)에서 기성준 작가 집필한 『스마트폰 다이어트』를 주제로 특강이 진행된다.

기성준 작가는 독서경영전문가로 최근 스마트폰 중독예방서적인 『스마트폰 다이어트』를 미국 아마존과 국내 동시 출간하였다. 현재 주식회사 미라클팩토리를 운영하며 한국강사신문 부산지사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첫 책을 출간하고 3년 동안 120여개 도시를 다니며 연간 300회 이상 강연을 하고 있는 강사이다. 저서로는 『독서법부터 바꿔라』, 『기억독서법』 등이 있다.

이번 강연에서 기성준 작가는 스마트폰 지배하는 세상에서 스마트폰을 지혜롭게 활용할 수 있는 비결에 대해서 소개할 예정이다. 스마트폰 중독으로 인해서 생활패턴이 무너지고, 가정과 인간관계, 직장생활의 업무능률까지 떨어지고 있다. 심지어 폭력영상과 야동중독 현상 등을 통해 관계의 어려움에 빠진 어린이·청소년들도 늘어나고 있다. 스마트폰 다이어트를 통해 스마트폰을 잘 다룰 수 있는 방법을 통해 탁월한 리더로 살아갈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DID 토요모닝특강’은 매주 토요일 오전 7시에 DID드림코칭센터(대표이사 송수용)에서 열린다. 처음 30분 동안은 자기소개와 DID 소개로 이루어진다. 이후 1시간 동안 저자 특강이 진행되며, 종료되면 질의응답 시간과 저자 사인회가 이어진다. DID 토요 모닝특강은 인생을 바꾸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참가비는 사전입금 시 1만 원이며, 현장납부 시 1만5천 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DID 드림 캠프 밴드와 송수용 대표(010-4527-2369)에게 문의하면 된다.

 

정헌희 기자  gaeahh17@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헌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