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엠유]
[사진출처=엠유]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이노일 닐바홀딩스(주) 회장은 오는 6월 17일(토) 오후 2시 The-K 호텔앤리조트 금강홀에서 협력사 회장단과 대표단이 참석하는 가운데 <당신도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에드워드 핑크니 박사 저자, 이노일 역자 출판기념회 및 기업 네트워킹 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날 한국화장품제조업연합회 선호상 회장이 “기업인의 건강관리”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며, 전경련 총동문회 박희영 회장이 축사를, 한국국제물류협회 원제철 회장이 격려사를 한다. 또한 출간기념 토크쇼는 퍼스널브랜딩그룹 엠유의 조연심 대표가 진행한다.

이노일 회장은 <당신도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책을 통해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곧 행복한 삶을 지키는 길이다”라며 책에서 소개한 “간단한 질병 예방법을 통해 많은 사람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문에는 “최고의 치료는 예방에서 시작된다”라는 주제에 맞게 각종 질병을 사전 예방하는 구체적이고 알찬 내용들이 포함되어 건강에 관심 있는 독자에게 소중한 질병 예방서가 되고 있다. 이미 일부 대학에서는 질병 예방을 위한 교재로 채택해 달라는 요청이 있어 매우 감사한 마음이라고 소회를 밝혔다.

한편 역자 이노일 닐바홀딩스(주) 회장은 이스라엘과 미국에서 유학했으며, 오랜 기간 국제학교 설립 및 운영을 해왔고 현재 미국대학의 국제부총장으로 섬기고 있다. 또한, 한국교육협의회 회장, 미국 공립학교 연합회 고문, Dallas Baptist University 대사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