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사뉴스
프로커뮤니케이션 대표, 장한별 강사의 ‘이틀만에 완성하는 CS강사과정’ 개최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오는 2월 17일(일), 24일(일) 10시부터 18시까지 프로커뮤니케이션 본사에서 장한별 강사가 ‘이틀만에 완성하는 CS강사과정’을 진행한다.

이 과정은 CS강의를 위한 CS의 본질을 깨닫고 CS교육을 제대로 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과정이다. 친절한 미소, 밝은 인사 등의 정형화된 서비스 매너 교육을 넘어 기업의 특성에 맞춘 현장 중심 CS교육을 진행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수강대상은 강사가 되고 싶은 사람, CS강사가 되고 싶은 사람, CS강의를 갑자기 맡게 된 사람, CS강의를 더욱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 사람이다. 이틀만에 완성하는 CS강사과정은 재수강이 가능하여 언제든지 다시 공부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장한별 강사는 관광경영학 학·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CS(고객만족)와 소통교육을 진행하는 프로커뮤니케이션 대표다. 한국강사플랫폼과 강사 소통공간 ‘한강숲(한국강사들의 성장 숲)’도 운영 중이며, 커뮤니케이션, 셀프리더십, CS전략에 관해 활발한 강연을 하고 있다. 저서로는 『강사트렌드코리아 2019』(공저), 『기적의 7초 고객 서비스』가 있다.

 

김장욱 기자  together@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장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