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사뉴스
도시락창업·펫시터·바리스타·조경기능사 등 안산시여성비전센터 ‘2019년 상반기 교육’ 개최

[한국강사신문 장한별 기자]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여성비전센터가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2019년도 상반기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상반기 과정에는 기존 80여 개의 정규 강좌는 물론 ‘5060 신중년들을 위한 생활기술학교 과정’을 신설하여 더욱 많은 시민이 교육의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이번에 신설된 ‘5060 신중년 생활기술학교’는 도시락 창업, 펫-시터 과정을 포함한 6개 과정에 120명의 교육생을 모집하여 신중년층에 특화된 강의가 이루어진다.

정규 교육과정은 직업기술 분야(조리, 헤어, 바리스타 등)와 사회문화 분야(어학, 건강, 예술 등) 등 82개 과목별로 총 1,656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도시락창업·펫시터·바리스타·조경기능사 등 안산시여성비전센터 ‘2019년 상반기 교육’ 개최<자료=안산시 여성비전센터>

또한 취·창업을 지원하는 국가 자격과정(조경기능사 등), 무료강좌(예비 부모 신생아 용품 만들기 등) 및 주말·야간 과정(부동산 경·공매, 가족베이커리 등)을 개설하여 시민들을 위한 특화된 교육이 마련된다.

신청은 남·여 모두 가능하며, 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에서 과목별로 인터넷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여성비전센터(031-481-2761)로 문의하면 된다.

 

장한별 기자  cstarcs@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한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