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지난 19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부산 수영구 남천동에 위치한 미라클팩토리에서 안병조 작가를 초청하여 번개특강이 작가번개특강이 진행됐다.

『버킷프로젝트』, 『미라클팬슬』 등을 집필한 안병조 작가는 가장 낮은 곳에서 피는 꽃이 되어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어 가는 꿈에 도전하고 있다. 현재 두렙돈 단체를 만들어 세계여행을 진행 중에 있다. 이날 강연을 통해 세계여행을 다니며 있었던 에피소드와 두렙돈 단체의 이야기,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 집을 짓고, 돕는 이야기들을 전하며 청중들에게 감동과 도전을 전해주었다.

양산에서 참석한 한 청중은 “온몸의 세포가 감동으로 재셋팅 된 듯하다. ‘나의 꿈에 동참해달라는 얘기가 아니고 여러분이 꾸었던 꿈을 다시 한 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라는 말이 인상 깊었다.”라고 전했다. 두렙돈 단체의 세계여행 속 이야기는 유튜브 <Korea LepTonTV - 렙돈TV>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미라클팩토리에서 진행하는 미라클번개특강은 정기적으로 있을 예정이다.

한편, 미라클팩토리에서는 매주 수요일 저녁 인문고전 독서모임 외에도 토요아침독서모임, 작가초청강연회, DID강연코칭과정, 3P프로과정, 책쓰기코칭과정 등 다양한 자기계발교육이 진행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