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백건필 기자] 10월 27일(금)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서울 용산구 청파동1가 154-15에서 디지털융합교육원 원장 최재용 강사가 '챗GPT 활용 업무 효율화 비법'에 대한 오프라인 저자 직강을 개최한다.

이 강의는 최근 인공지능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업무 처리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챗GPT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강의에서는 챗GPT 실제 업무에서의 활용 사례, 그리고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전략과 기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이 강의를 통해 챗GPT 활용을 통한 업무의 효율성 향상과 시간 절약을 기대할 수 있다.

현재 디지털융합교육원의 원장으로 활동 중인 최재용 강사는 이전에도 다양한 디지털 기술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 그의 전문성과 노하우는 이번 강의를 통해 챗GPT를 업무에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참가자들에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재용 강사의 전문성과 이론과 실제를 결합한 강의 방식은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이번 강의도 많은 참가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챗GPT 활용 업무 효율화 비법' 오프라인 저자 직강은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자 하는 모든 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강의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등록은 디지털융합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