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지난 10월 24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한국HRD교육센터에서 ‘영업사원 마인드 & 세일즈 스킬’ 교육을 진행했다.

환경의 급격한 변화로 기업들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 지고 있다. 이에 기업 매출의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는 영업사원은 전략적 사고에 의한 보다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영업활동이 필요하다. 세일즈 분야의 핵심인재가 될 수 있도록 기본 태도와 실무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스킬들로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다.

에듀앤 이동근 대표는 성균관대학교경영대학원 글로벌경영학과 석사를 졸업했다. 한국HRD교육센터, 서울관광마케팅, 경희대학교에서 강사로 활동했다. 출강기업은 한국은행, 삼성디스플레이, 한국관광공사, 기업은행 등이 있다.

교육에 참여했던 교육생들은 “영업사원으로써 필요한 역량에 대해서 많은 부분을 배우고 갑니다. 교육목적에 맞게 진행되어 매우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고로 필요한 교육이었고 저한테는 매우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매우 유익한 교육으로 재수강 의사 있습니다”, “회사와 조직, 팀에 적용할 부분을 찾은 것 같아 유용했고 흩어진 지식이 모아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교육을 주관한 한국HRD교육센터는 고용노동부에 지정된 정부지원 교육기관으로서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물론 중소기업의 특성에 맞는 만족도 높은 고객사 맞춤식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교육비 정부지원 출강교육을 희망하는 회사는 한국HRD교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