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도마뱀출판사]
[사진출처=도마뱀출판사]

[한국강사신문 안상현 기자] 예스24와 도마뱀출판사는 오는 1월 24일(수) 오전 11시 예스24 목동점에서 『공부머리 대화법』 저자 강환규 작가 북토크 강연회를 개최한다.

저자 강환규는 10년 전 한국에 하브루타를 들여온 전성수 교수에게 하브루타를 일대일로 배우며 하브루타 전문가로 입지를 다졌다. 교육의 본질은 자녀와의 관계(애착)라는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우리나라 교육의 변화를 위해 많은 부모와 아이에게 인문학 하브루타를 가르치고 있다. 성적이 떨어지며 자존감도 떨어진 아이들에게 ‘말하는 공부법’으로써 놀라운 성적 향상을 가져다주었다.

과학 성적이 35점이었던 제자를 40일 만에 95점으로 만들고, 학원에 하나도 다니지 않고도 전교 10등 안에 꼬박 드는 제자를 키우는 등 아이들 성적 올리기가 가장 쉽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다. 부모와 관계도 좋으면서 성적도 매우 우수한 아이들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자 이 책을 집필했다.

저서로 『스탠퍼드는 이렇게 창업한다』가 있으며, 현재 봄들애인문교육연구소 대표이사, 독서 모임 타이탄 북클럽 대표, 셀프리더십 강사, 부부관계 컨설팅 마스터 코치 등 여러 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제3회 자기경영대상에서 대상을 받기도 했다.

이번 북콘서트는 YES24에서 운영하는 ‘채널예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참여하고 싶은 이유와 참여 인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1월 21일(일)까지 신청 기간이며, 당첨자는 1월 22일(월) 발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