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심야책방]
[사진출처=심야책방]

[한국강사신문 안상현 기자] 예스24와 출판사 심야책방은 오는 4월 3일(수) 오전 11시~오후 12시30분 예스24 강서NC점에서 『영어 1등급, 초등 4학년에 결정된다』 입시전문가 김원장(김수민) 작가 북토크 강연회를 개최한다.

저자 김수민은 학부모들 사이에서 ‘수능 영어 1등급 메이커’로 입소문이 난 영어 교육 멘토이자, 분당과 판교 지역에서 15년간 초중고 대상 입시학원을 운영했던 학원장이다. 이화여자대학교와 뉴욕주립대학교 FIT에서 학사, 숙명여자대학교에서 TESOL 석사 과정을 마쳤고, TOPIA 어학원과 분당 내 공립초등학교에서 영어회화전문 강사로 근무한 경력이 있다.

현재 유튜브 채널 〈김원장’s 골라줄게 영어책〉을 통해 교육 현장에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학부모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으며, 온라인 교육사이트 〈케어스쿨〉에서 학부모 교육, 온라인 수업, 영어학원 창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 외 강연 및 집필, 교재 연구 개발을 통해 부모들의 어려움을 해결해주고 있다.

이번 북콘서트는 YES24에서 운영하는 ‘채널예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참여하고 싶은 이유와 참여 인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3월 31일(일)까지 신청 기간이며, 당첨자는 4월 1일(월) 발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