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한국강사교육진흥원장 김순복 강사는 7일 21시부터 22시까지 ’PPT로 만드는 재미있는 강의 스팟 컬렉션‘의 내용으로 강사 역량 강화 무료 특강을 진행했다.

이날 특강은 선임연구원 이예은 강사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특강 주요 내용은 한국강사교육진흥원장 김순복 강사가 그동안 PPT로 직접 만든 강의 스팟 32종을 선보이며 활용법을 알려주고 250장 PPT 스팟 교안 자료를 제공해 학습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학습자들은 교육 소감으로 “정말 대단해 온몸에 전기가 왔다.”, “다이나믹하게 PPT를 잘 활용하시는 것이 정말 대단하다.”, “점점 빠져들게 되어 진짜 신기했다. 최고의 PPT 스팟 달인이다” 등 매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한국강사교육진흥원은 매주 목요일 강사 역량 강화 특강과 매주 월요일 강사 레벨업 특강, 매월 셋째 주 일요일 시크릿 특강이 회원 가입한 하면 무료로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강사교육진흥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김순복 강사는 상담학 박사로 한국강사교육진흥원장, 가천대 명강사최고위과정 책임교수,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 운영교수,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특임교수, 사)한국청소년지도학회 서울센터장, 사)한국강사협회 상임이사 등을 역임하고 있으며, 오산대/경기과학기술대/동원대 외래교수, 경기도교육청 교육행정직 공무원과 삼성전자 반도체사업부에서 근무했다.

주강의 분야는 PPT 디자인, 공문서&보고서작성 실무, 강의 교안 기획, 유쾌한 공감학습 강의 스킬, 성공하는 강의 운영전략, 교수법, 강의 코칭 등 강사양성과정과 EFT, 공감스피치, CS친절교육, 부모교육, 조직활성화, 직무스트레스관리, 셀프리더십 등이다. 저서로는 <벼랑 끝 활주로> 외 다수가 있으며, 시집으로는 <가만히 있어도 끌리는 사람> 등 다수가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