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내신 및 수능 영어 전문 교육기업 ‘디쉐어’의 1:1 프리미엄 영어 전문 학원 ‘에이닷 영어학원’은 3월 학력평가를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모의고사인 ‘전력질주’ 특강을 오픈했다.

매년 3월은 전국 시도 교육청이 학생들의 교과 기본 학습 내용을 갖추고 있는지 점검하기 위한 학력 진단평가를 실시한다. 이번 3월 학력평가는 서울시교육청에서 주관하는 전국적인 시험으로, 학생들이 새학기를 시작하고 나서 자신의 학습 상태를 처음으로 점검하고 향후 학습 계획을 수립할 수 있으며, 특히 고3 학생들에게는 입시 전략 수립을 위한 중요한 시험이다.

‘에이닷 영어학원’의 ‘전력질주’는 매년 최신 모의고사를 기반으로 제작한 자체 시험문제로 진행하는 실전 모의고사 특강으로 올해부터 총 3가지 버전(Vol.1~Vol.3)으로 제작, 이번 3월 11일에 오픈한 3월 학평(Vol.1)과 6월 평가원(Vol.2), 9월 평가원(Vol.3)의 실전 대비를 위한 특강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에이닷 영어학원의 ‘전력질주’는 평가원 시험지와 동일한 문제 배열과 폰트로 제작된 실전 모의고사 3회분으로, 이는 디쉐어의 전문 연구진들이 지난해 ‘킬러문항 삭제’ 기조에 따라 달라진 평가원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수능 트렌드를 반영해 제작, 학력평가 및 평가원 대비에 적합한 문항만을 담고 있다. 또한 개인별 취약점을 점검하고 보완할 수 있도록 회차별로 19개의 주요 문항에 대한 해설강의도 포함하고 있으며, 전국 80개지점 학원 내 현장 응시를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쉐어 관계자는 “’전력질주’ 모의고사는 에이닷 영어학원의 지난 수 년 간의 모의고사 시험 제작 및 수능 대비 노하우가 담겨있는 핵심 콘텐츠로, 에이닷 영어학원 1:1 개인별 맞춤 학습 관리를 통해 실전에 필요한 모의고사 대비를 할 수 있고, 이번 3월 학력평가 직후에는 3월 학평에 대한 총평 강의를 제공해 학생들이 향후 학습 계획을 수립하는 것에 지속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전력질주’ 특강 신청은 ‘에이닷 영어학원’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80개점을 통해 신청 및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