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애플북스]
[사진출처=애플북스]

[한국강사신문 안상현 기자] 예스24와 출판사 애플북스는 오는 3월 26일(화) 오후 7시 예스24 강서NC점에서 『엄마표 연산 로드맵』 김민희 작가 북토크를 개최한다.

요즘은 초등학교 때부터 ‘수포자’가 생긴다는 말이 있다. 이는 초등학생 때 수학의 기초를 잡아주지 않으면 중고등학교에서는 자연스럽게 수포자가 될 수밖에 없다는 이야기이기도 하다.

저자는 오랜 시간 아이들을 가르친 경험을 바탕으로 ‘연산 못 하는 아이 중에 수학 최상위권은 없다’고 말한다. 하지만 학교나 학원은 연산을 책임지지 않는다. 문제집만 많이 푼다고 실력이 느는 것도 아니다. 결국 보호자에게 필요한 것은 정확하게 아이의 실력을 체크하고 아이의 단계에 맞게 지도하는 지식이다.

그래서 저자는 아이의 연령대에 맞춘 ‘연산 로드맵’을 학부모에게 제공하고자 했다. 20년 차 수학교육 강사이자 세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아이의 탄탄한 연산 실력을 바라는 학부모의 열정을 응원한다.

이번 북콘서트는 YES24에서 운영하는 ‘채널예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참여하고 싶은 이유와 참여 인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3월 24일(일)까지 신청 기간이며, 당첨자는 3월 25일(월) 발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