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두잉클래스(대표 이지연)는 3월 18일부터 5월 6일까지 제2회 ‘프로젝트 올래all來’ 50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프로젝트 올래all來’ 50일 프로젝트는 1권의 책을 매일 정해진 분량만큼 읽고, 50개의 블로그를 발행하기 위해 쓰고, 100개의 카드뉴스와 함께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젝트의 지정 도서는 법륜스님의 <지금 이대로 좋다>이다. 실행 방법은 먼저, 이 책 중 매일 3개의 ‘희망편지’를 읽는다. 다음으로 자신의 고객, 자녀, 배우자, 연인, 미래의 자신에게 보내는 희망편지를 쓰고, 50개의 블로그를 발행한다. 마지막으로 카드 뉴스 2장 씩 총 100장의 메시지 카드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참여 혜택으로 화상 라이브 특강 2회가 제공된다. 3월 22일(금) 22시 ‘에세이 쓰기’, 4월 19일(금) 22시 ‘블로그 마케팅’ 특강이다. 오프라인 프로젝트로 올래 모임 1회가 진행된다.

‘프로젝트 올래all來’ 50일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두잉클래스(대표 이지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두잉클래스 이지연 대표는 성균관대학교 무역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사 철학 석사전공 중이다. 개인과 기업의 사업적 본질을 찾아 확장 가능한 분야를 설계하고 연결하며 지속적 수익화의 경험을 서비스하는 비즈니스 다각화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