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연계 출제되는 수능 연계교재 ‘EBS 수능완성’
-수험생이 직접 표지 선택에 참여하는 ‘표지 선정 이벤트’ 진행
-3월 21일(목)부터 4월 1일(월)까지 EBSi 사이트에서 진행, 에어팟 맥스 등 상품 제공

[사진출처=EBS]
[사진출처=EBS]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EBS(사장 김유열)가 수능-EBS 밀접 연계를 완성할 수 있는 수능 연계교재 ‘2025학년도 수능완성’의 표지 선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5학년도 수능완성’은 지난 1월 발행한 ‘수능특강’에 이은 두 번째 수능 연계교재 시리즈로 총 23책이 발행된다. ‘수능완성’에는 유형·테마별 학습과 실전 모의고사가 수록되어 있어, 실제 수능 유형과 수준에 맞춘 문제 풀이를 통해 수험생의 실전 감각을 향상할 수 있도록 돕는다.

EBS ‘수능완성’ 교재의 표지는 ‘2025학년도 수능완성 표지선정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다. 4개의 후보 시안 중 최종 선정된 시안은 5월 말 발행 예정인 2025학년도 EBS ‘수능완성’의 표지로 만날 수 있다. 표지 선정 이벤트는 3월 21일(목)부터 4월 1일(월)까지 EBSi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EBSi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8명에 에어팟 맥스, 정관장 아이패스, 수능시계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사진출처=EBS]
[사진출처=EBS]

‘수능완성’은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반드시 풀어 보고 시험장에 가야 하는 교재로, 지난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도 수학영역에서 12문항, 영어영역에서 8문항이 ‘수능완성’에서 연계 출제되었다. EBSi 사이트에서는 누구나 수능완성 강의를 포함하여 모든 고교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EBS 수능 연계교재 시리즈 ‘수능특강’, ’수능완성‘ 표지 투표는 매년 많은 수험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지난 투표로 선정된 ’수능특강‘ 표지는 익살스러운 얼굴 표정의 디자인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