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tvN]
[사진출처=tvN]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지난 22일 방송된 tvN ‘김창옥쇼2’(연출 김범석, 성정은) 7화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5%, 최고 6.2%, 전국 가구 기준으로는 평균 4.9%, 최고 5.9%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닐슨 코리아 유료 플랫폼 기준)

22일(목) 방송된 7화에서는 ‘안 맞아도 너무 안 맞아! 불협화음 가족’이라는 주제로 가족, 친구 관계 속 위기를 부르는 다양한 갈등이 공개되었다. 특히 공개 연애 중인 개그맨 김지민이 출연, “매일 로또 같다. 하나도 안 맞아”라며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시종일관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황제성과의 티키타카 활약과 함께 남편이 상위 0%의 두뇌를 가졌지만 생활력 제로라서 답답하다는 고민에 “저희 커플이랑 비슷한데 똑똑한 것만 다르다”라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그 외 30년째 죽마고우지만 하나부터 열까지 질투와 경쟁만 하려는 친구에 대한 고민부터 서로의 불행한 어린 시절을 위로하지 않고 오히려 불행 배틀을 펼치다 이혼 위기까지 온 부부, 매사에 진지하지 못하고 깐족대는 초딩 남편 때문에 화가 치미는 아내, 국어 강사 아내의 지적과 "알겠어?"라는 말투 때문에 자존감이 낮아진 남편 등 불협화음 고민이 공개되었다.

김창옥쇼 최초의 남남 우정 고민, 김창옥의 맞춤법까지 지적해 버린 카리스마 국어 강사 아내 등 눈물과 웃음이 공존하는 고민들에, 김창옥은 반전 넘치는 관계 분석을 통해 모두의 마음을 녹이는 힐링 솔루션을 전했다. 특히 갈등을 일으킬 정도의 이상행동을 했던 남편들의 사랑꾼 면모, 오히려 보듬어 주어야 하는 한계가 온 상황들을 분석해 조화와 화합을 가져다주며 보는 이에게도 공감과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김창옥쇼2>는 2024년 2월 8일부터 tvN에서 방송 중이다. 편성 정보로 방송시간은 20시 45분이다. 출연진은 김창옥과 게스트 등이다. 최고 시청률은 4.9%다. 이 프로그램은 공식영상과 회차정보까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김창옥 프로필/ 작품활동>

김창옥아카데미 김창옥 대표는 1973년 12월 17일(나이 50세) 태어났으며, 경희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했다. 방송으로 <김창옥쇼2>, <김창옥쇼 리부트>, <지구인 더 하우스>, <모두의 강연 가치 들어요>, <김창옥쇼>, <폼나게 가자, 내멋대로>, <가이드> 등이 있다. 저서로는 <나를 살게 하는 것들>, <유쾌한 소통의 법칙 67>, <지금까지 산 것처럼 앞으로도 살 건가요?>, <당신은 아무 일 없던 사람보다 강합니다>, <소통형 인간>, <나는 당신을 봅니다>, <소통 잘하는 아이가 행복한 리더가 된다> 등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