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한국강사교육진흥원 교육운영본부장 김진아 강사는 21일 21시부터 22시까지 ‘비전을 키우는 책방’의 주제로 책을 통한 강의 준비와 자기 계발의 내용으로 회원 역량 강화 특강을 가졌다.

이날 특강은 선임연구원 이혜진 강사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주요 내용으로는 ‘오늘 강의의 관전 포인트’, ‘The 진심_Kim 성장 스토리’, ‘비전을 키우는 책방’, ‘책을 통한 강의 준비’, ‘책을 통한 자기계발’, ‘비전을 키우는 책방 실습’으로 진행됐다.

학습자들은 교육 소감으로 “ONE PICK! 멋지다. 책을 통한 강의 준비 꼼꼼하게 알려줘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 “내 마음의 책방이 언젠가부터 자리 잡고 있었음을 다시 일깨워 준 소중한 강의 시간 초롱초롱했다.”, “책을 통한 셀프 동기부여와 진심 메시지 나누어 주자라는 말이 와닿았다.” 등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한편, 김진아 강사는 한국강사교육진흥원 교육운영본부장, 가천대 명강사 최고위과정 운영 교수, The 진심 대표, MKYU 상임이사로 활동하며, 주요 강의 분야는 공감과 소통, 커뮤니티 운영, 실행 동기 부여, 직무 스트레스 관리, 셀프 리더십, 비저닝 에너지, 진로 교육, 면접 스피치, 자기소개서, 법정 의무교육, 4대 폭력 예방교육 등이다. 저서로는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법’ 공저가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