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한국HRD교육센터는 지난 3월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 동안 충남 천안에 위치한 J기업 승진자를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승진자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인식하고 회사에 필요한 핵심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그리고 승진자가 갖추어야 할 리더십 역량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비엔에듀컨설팅 이현영 대표는 건국대학교에서 교육학 석사, 박사를 졸업했다. 주요경력으로는 건국대학교 교육학과 겸임교수, 한국HRD교육센터 교수, 한국기술교육대학교 능력개발원 교수, BGF Retail 교육팀 교육강사 등이 있다. 저서로는 청춘아, 소통을 잡아라 (출판이안, 2014), 오늘도 갈등하는 그대에게 (비센샤프트, 2017)가 있다. 주요 출강기업은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서울시인재개발원, 분당서울대병원 등이 있다.

교육에 참여했던 교육생들은 “교육 내용이 짜임새 있고 매우 좋았어요. 앞으로의 회사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될 듯 합니다”, “강의하시는 내용이 귀에 쏙쏙 들어 옵니다. 매우 재미 있었고 새로운 지식을 얻었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교육을 주관한 ㈜한국에이치알디교육센터(대표 김원유)는 고용노동부에 지정된 교육기관으로서 교육비의 일부를 정부로부터 지원 받아서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교육비 지원의 출강교육을 희망하는 회사는 한국HRD교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