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헤라월드]
[사진출처=헤라월드]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주)헤라월드는 오는 4월 헤라월드 올리브미래센터(경기도 용인)를 오픈한다. 아동, 청소년, 부모, 경력단절여성, 중장년, 실버, 직장인을 대상으로 심리상담, 힐링테라피를 제공함으로써, 더욱 전문적이고 심도 깊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황금빛 대표는 “취업·창업 강의와 컨설팅을 제공하다 보면 ‘내가 무엇을 좋아하고 잘 하는지 모르겠다. 내가 무슨 일을 해야할지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다. 오랫동안 직장생활을 해 왔지만 나와 잘 맞지 않는 일인 것 같다.’ 또는 ‘경력전환을 해야 하는 시점에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많다.’ 는 분들이 상당히 많다. 이런 경우에는 지식과 정보를 주입하고, 역량이나 스킬적인 부분을 강화하기 전에 우선적으로 본인분석과 자기이해가 기반이 되는 것이 더욱 바람직한 방향이 된다.”라고 말했다.

[사진출처=헤라월드]
[사진출처=헤라월드]

이어 “최근 코로나 이후 재기를 준비하고 계신 소상공인, 경력단절 여성, 은퇴 후 제2의 직업을 준비하는 분들, 업무강도와 대인관계적인 부분에서 스트레스가 많이 누적되어 있는 직장인들을 위해 근본적으로 자존감을 회복하고 동기부여를 이끌어 내기 위한 심층적인 심리상담과 테라피를 적용하고자 헤라월드 올리브미래센터를 오픈하게되었다” 고 전했다.

헤라월드 올리브미래센터는 ‘모든 새로운 시작과 성장은 건강한 나의 삶과 이해, 대인관계로부터 출발한다는 것’을 목표로 (주)헤라월드 교육사업부 빙연자 상담사가 센터장으로 운영을 맡을 예정이다.

헤라월드 대표 서비스 [사진출처=헤라월드]
헤라월드 대표 서비스 [사진출처=헤라월드]

(주)헤라월드는 2015년 한국기업교육컨설팅이라는 이름으로 관공서, 공공기관, 국내 기업, 해외 기업 한국지사에 강의와 컨설팅을 제공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2023년 11월 (주)헤라월드 라는 이름의 경영컨설팅 회사로 확장 되었다. 모든 창업과 경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요소를 (교육, 컨설팅, 마케팅) 함께 다루어 시간과 비용적으로 효율적이고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헤라월드 올리브미래센터 위치와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헤라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