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경상북도교육청 영주선비도서관(관장 김영규)은 지난 9일(토) 14시, 도서관에서 영주시민 120여 명을 대상으로 ‘2024 트렌드 및 라이프 체인져 전략’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상반기 인문학 아카데미 ‘외출한 인문학’의 일환으로 2024년 트렌드를 기반으로 개인의 일과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전략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강연에 참가한 주민들은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시점에서 2024년 트렌드의 전반적인 흐름을 파악하고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는 좋은 시간이였다.“라고 말했다.

한편 윤에듀케이션 대표로 활동 중인 박윤희 강사는 2023년 대한민국인적자원개발 명강사 대상, 2024년 한국강사신문 선정 명강사를 수상하였으며 “잘 디자인된 교수법이 학습자의 몰입을 높인다”라는 신념으로 온·오프라인 교육설계를 연구하는 러닝디자인 전문가이다. 또한 서울특별시인재개발원, 중소벤처기업부, 충청북도단재교육연수원 외래교수 등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경북대학교, 영남대학교 외래 교수를 역임했다.

주요 강의 분야는 공문서, 기획 보고서, 교수법, 발표 스킬, 4차 산업, 챗GPT 등이 있다. 저서로는 공문서 및 보고서 작성법 등 총 18권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