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HRD 기업교육 전문기업 ‘주식회사 한국교육센터(이하 ㈜한국교육센터)’가 자격증부터 파트너협약까지 가능한 CS강사 전문가 자격증 과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CS강사 전문가 자격증 과정은 CS현장 특화 직무에 따른 전문가가 절실히 요구되는 현실에서 트레이닝과 연구 모임, 지속적 역량 개발 기획을 할 수 있도록 ㈜한국교육센터가 기획한 교육 과정이다.  

이를 위해 탁월한 노하우를 갖춘 22년의 컨설팅 업력과 10,567건 이상의 프로젝트 수행이력을 자랑하는 ㈜한국교육센터만의 전문강사 팀이 조성됐다.  

교육은 오는 4월 11일부터 매주 목요일 총 5회차 진행되며,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총 5시간이다.  

첫 강의인 4월 11일 1강에는 서비스 트렌드와 서비스 마인드를, 4월 18일 2강에서는 보이스 트레이닝 및 SPOT기법을, 4월 25일 3강에는 교수기법 및 교안구성을, 5월 02일 4강에는 PT제작 기법 및 PT 전달 스킬을, 5월 09일 마지막 5강에는 강의 시연 및 1:1 코칭이 진행된다.  

교육비용 총 40만 원으로 CS강사 전문가 자격증 취득부터 출강까지 진행된다.  

㈜한국교육센터만의 특별한 메리트도 포함돼 있다. ▲과정을 수료한 모두에게 주어지는 CS전문 강사 자격증 ▲㈜한국교육센터 파트너 강사 협약 체결 ▲강사 파견 및 사내 강사 우선 추천이 그것이다. 교육을 모두 마칠 경우 파격적인 메리트를 제공, 교육과 실전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실전형 강사를 육성해 내겠다는 계획이다.  

㈜한국교육센터 김희선 대표는 “교육과 함께 실습, 그리고 실전까지 함께 담은 교육을 통해 CS자격증을 취득한 사람이 실제서도 이 지식을 고루 발휘할 수 있도록 실전교육을 기획했다”라며 “실리적인 CS강사과정을 찾고 있는 분들의 많은 호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