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공부법부터, 학력평가 대비 강좌까지 완벽한 ‘사전준비’ 서비스 제공
-실시간 등급컷부터 해설지와 해설강의까지 통합 서비스 제공
-시험 당일 오후 6시부터 문제지와 정답지 다운로드 및 빠른 채점 서비스 이용 가능

[사진출처=EBS]
[사진출처=EBS]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EBS(사장 김유열)는 오늘 3월 28일(목) 시행되는 서울특별시교육청 주관 학력평가와 관련하여 EBS 고교강의사이트(이하 EBSi)에서 학력평가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풀서비스는 시험 전 ‘기출문제 제공’부터 시험 후 ‘빠른 채점’, ‘실시간 등급컷’부터 ‘해설강의’까지 학생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로 제공된다.

EBS 대표 스타강사들의 과목별 상세한 해설 강의로 정확한 시험분석과 함께, 학력평가 시험 직후 문제지와 답안지도 학력평가 주관인 서울특별시교육청의 협조로 EBSi에서만(*교육청 제외) 제공될 예정이다.

EBSi에서는 시험 당일 오전 10시부터 체감난이도 설문 참여, 오후 6시부터 문제지 및 정답지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빠른 채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수능이 EBS 교재에서 연계 출제되는 만큼 EBSi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3월 학평 이후 수능 준비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사진출처=EBS]
[사진출처=EBS]

-EBS, 2025학년도 수능 대비 강좌 제공

EBSi에서는 또한 고3 학생들을 위한 2025학년도 수능 대비 강좌를 제공한다. EBS 연계교재 집필진이 까다롭게 엄선한 고품질의 기출문제로 짧은 시간 안에 실전 훈련이 가능한 ‘2025 수능 기출의 미래+미니 모의고사’ 강좌부터, 다년간의 수능 연계 시리즈 강좌를 책임져 온 대한민국 TOP 강사진이 총출동해 2025 수능 출제 가능성이 높은 영역별 핵심 개념만 뽑아 가장 알기 쉬운 방식으로 정리한 ‘2025 수능개념’ 강좌도 제공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