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한국강사교육진흥원(원장 김순복) 교육기획본부장 송치수 강사는 24일 21시부터 21시 30분까지 연구원과 수석 위원을 대상으로 하는 시크릿 특강을 진행했다.

한국강사교육진흥원의 시크릿 특강은 매월 넷째 주 일요일 21시에 90분간 진행되며, 참석 대상은 연구원과 평생회원인 수석 위원으로 제한하고 있다. 무슨 주제와 어떤 내용인지 미리 공개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점점 믿고 듣는 강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시크릿 특강의 주요 내용은 ‘강의 스팟’, ‘시크릿 스피치 디벨롭’, ‘특강’, ‘인사이트’로 구성됐다. 이번 3월 시크릿은 노래 제목을 맞추는 스팟 게임으로 오프닝을 열었다. 이어 시크릿 스피치 디벨롭은 청중의 머릿속에 생생하게 그림을 그려주는 스피치 기법으로 ‘고수의 비오 법칙’을 진행했다. 특강으로는 브라이언 트레이시 성취 심리 리더십 특강이 진행됐다. 끝으로 인사이트를 얻는 마음의 법칙과 3P 긍정문, VAVA 게임으로 마무리했다.

학습자들은 교육 소감으로 “무엇 하나 버릴 게 없는 값진 강의, 빛나는 강의였다.”, “시크릿 강의 좋은 선물 같은 강의였다.”. “잠시도 눈을 돌릴 수 없는 명언들에 홀린 듯 강의에 심취했던 시간이었다.” 등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한국강사교육진흥원은, 강사 회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매주 강사 레벨업 특강과 강사 역량 강화 특강, 미래를 꿈꾸는 시간 미꿈시 특강, 시크릿 특강, 강사 브랜딩 대면 특강 등 정규 특강을 매월 10회 이상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하며 함께 성장해 가고 있다.

한편, 송치수 강사는 코칭학/창업학 석사, ㈜한국강사교육진흥원 교육기획본부장, 더커뮤 대표, 온커리어 대표, 가천대 명강사 최고위과정 지도교수, 바인그룹 인재양성원 교수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강의 분야는 ‘공감과 소통·커뮤니케이션·스피치’, ‘팀빌딩·조직활성화·조직문화·세대 소통’, ‘갈등관리·스트레스 관리·셀프 리더십’, ‘펀 리더십·레크리에이션·웃음코칭·사회MC’, ‘감사 행복 경영·긍정 조직문화·목표 동기부여’ 등이다. 수상으로는 한국강사신문 선정 2024 명강사 ‘소통·커뮤니케이션’ 교육 분야로 선정된 바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