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단비교육 윙크학습에서 제공 중인 독서 프리미엄 수업에 대한 학부모 반응이 뜨겁다.

최근 온라인 상에 자신을 ‘윙크 프리미엄 회원’으로 소개한 한 학부모는 후기를 통해 "수많은 패드(스마트)학습 체험을 진행했지만, 느낌 오는 게 없었다. 윙크 학습도 처음에는 큰 기대가 없었지만, 실제 시작을 해보니 많은 장점들이 느껴졌다. 아이도 너무 좋아해서 2달째 하고 있지만 학습지와 학습기 모두 전혀 밀리지 않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독서까지 추가되는 윙크 프리미엄 학습에 대해서는"'굳이 책 많은데 할 필요 있어?' 생각하던 중 전문가가 직접 고른 책을 매달 배송해준다는 이야기에 선택했는데, 편독 걱정 없이 전문가가 고른 책으로 다양한 장르의 책들을 보여줄 수 있어서 너무 만족한다."고하며 만족감을 표했다.

또 다른 학부모도 SNS 후기를 통해 "한 달에 한번 도서를 대여받고, 원격으로 선생님과의 코칭까지 함께 받고 있다. 선생님과 실시간 소통으로 나누는 학습을 아이가 정말 재미있어 하는데, 수업이 끝나면 다시 연결해 달라고 할 정도. 게다가 부모로서 선생님의 수업 방식을 참고할 수 있어서 더 좋았다."이어, "처음에는 영상으로 하는 학습에 대한 의구심이 있었지만, 직접 경험해보니 괜히 유초등 1위 학습이 아니다. 역시 명불허전이다."라는 후기를 전했다.

이처럼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는 윙크 프리미엄 학습은, 한글·수학·영어 수준별 학습에 더해 최고의 동화·그림책 작가의 검증된 '실물'도서(총 120권)와 전문가의 독서 수업을 매주 2회(총 48회) 제공하는 학습이다.

해당 학습을 통해 전과목 학습은 물론 학습 호기심과 창의성, 인성, 가치관 형성등에도 영향을 주는 독서 교육까지 할 수 있게 된다. 

윙크학습 관계자는 "윙크학습이 진정성 있는 교육 철학으로 유초등 학습의 표준을 이끌어 온 만큼 올바른 방식의 독서 교육에도 앞장서고자 하는 취지로, 독서 프로그램까지 제공하기 시작했다."라고 하며 "많은 학부모님들이 이에 호응을 해주시고, 아이 교육을 위해 믿고 선택해 주시는 부분에 감사를 표한다. 앞으로 더 많은 아이들이 실물 도서를 직접 만지면서 더 큰 미래를 꿈꾸고, 독서의 즐거움을 알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윙크 프리미엄 학습은 무료체험을 통해서도 경험해 볼 수 있으며, 4~7세라면 실제 수업에 활용되는 실물 도서도 체험 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