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의고사 분석과 해설강의 제공해 수험생활에 도움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디지털대성의 온라인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3월 모의고사를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모의고사 시험 분석과 함께 해설강의와 등급컷 서비스를 포함한 올체크 ‘ALL-CHECK’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대성마이맥에서 제공하는 ALL-CHECK 서비스는 복잡한 표준점수 계산까지 한 번에 가능한 스피드 채점을 지원하는 채점 시스템이다.

대성마이맥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난 3월 28일 진행된 3월 학력평가를 채점하면 산출된 성적을 기준으로 목표 대학 및 학과의 합격 가능성 예측 및 연간 모의고사 성적 관리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수험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3월 모의고사의 등급컷 서비스도 제공해 수험생의 학습 편의를 돕는다.

또한 3월 모의고사 영역별 해설강의도 제공한다. 해설강의는 난이도를 분석하며, 수능 신유형 및 출제 트렌드와 각 영역별 핵심 문항 및 유형을 설명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본인의 객관적인 위치 파악과 문제점 분석이 가능하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올해 첫 학력평가인 3월 모의고사를 치른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올체크 서비스를 준비했다. 올체크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수준을 가늠해보고, 수험 생활 전략을 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3월 모의고사 등급컷과 시험 분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