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듀오 '사이로' <사진=EBS>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신인 듀오 ‘사이로’가 2일(토) 오늘 밤 12시, EBS FM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에 출연한다. 사이로는 지난 2월 12일, 싱글 [그때, 우리 사랑 했을 때]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사이로는 같은 해, 같은 날에 태어난 동갑내기 멤버로 구성된 듀오이다. 그룹명 ‘사이로(415)’에는 그들의 생일인 4월 15일과 만남 사이로 오가는 감정과 생각을 음악으로 표현하는 팀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이들은 트와이스의 ‘Cheer Up’과 ‘TT’, 에이핑크의 ‘1도 없어’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이 발굴한 싱어 송라이터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늘 방송에서는 더 많은 청취자들에게 듀오 ’사이로’를 알릴 수 있도록 그들의 진솔한 음악 이야기를 들어볼 예정이며, 청취자를 위해 사이로가 특별히 준비해 온 노래도 라이브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EBS FM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은 ‘10, 20대의 블랙 감성을 위한 라디오’로 새롭게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미드나잇 블랙>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밤 12시부터 1시간 방송되며 EBS 지상파 라디오(서울·경기지역 주파수 104.5MHz)를 통해 전국에서 청취 가능하다. EBS 인터넷 라디오 '반디'와 스마트폰 반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