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가장 먼저 맞닥뜨리는 어려움 중 하나는 생소한 용어의 폭격이다. 일상에서 잘 사용하지 않는 용어들이 많기 때문에 개념을 익히거나 문제 자체를 이해하는 것도 쉽지가 않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이 같은 어려움을 해소시키기 위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을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은 최근 5개년 기출 개념을 분석해 반드시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 용어만 엄선하여 수록하고 있다. 또, 과목별로 필요한 기초 용어를 구분하여 구성했다. 같은 용어, 같은 개념이라도 과목별 중요도가 모두 다르기 때문.

에듀윌 관계자는 “기초 용어를 반복하여 학습하는 것은 합격의 시작이자 완성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런 의미에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은 합격을 위한 필수 교재”라며 기초용어집 휴대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궁금한 내용을 찾아보고 반복해서 살펴보기를 추천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은 3월 1일 이후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