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성남시는 4월 25일(목) 오후 7시 30분 성남시청 1층 온누리실에서 노규식 의학박사를 초빙해 ‘성남행복아카데미’ 4월 강연을 개최한다.

이번 성남행복아카데미 무료특강은 〈영재발굴단〉에서 엄마들의 눈물 제조기로 불리는 노규식 의학박사가 ‘내 아이의 잠재력을 키우는 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노규식 박사는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 동 대학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하였다. 경력으로는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정신과학교실 연구 강사를 거쳐 서울대학교 임상의학연구소에서 인지과학연구소 책임연구원으로 재직했다. 현재 ‘연세휴클리닉’과 ‘공부두뇌연구원’을 운영하고 있다. 방송 활동은 SBS〈영재발굴단〉, KBS〈스펀지〉, tvN〈영재의 비법〉, EBS〈생방송 부모 60분〉 등에 출연하여 학습 컨설팅을 하였다. 출간한 도서로는 『공부머리 10살이면 결정된다』, 『두뇌 맞춤형 학습법』, 『책 읽는 아이 심리 읽는 엄마』, 『중2병 완전정복』, 『현대인들은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가』, 『공부는 감정이다』, 『아이는 엄마의 시간으로 성장한다(공저)』 등이 있다.

이번 강연은 국내 임상경험과 해외 연구 결과들을 토대로 유용한 육아 정보를 제공하고, 아이에게 맞는 교육방식과 내 아이의 두뇌의 잠재력을 키우는 공부법을 알려주는 의미있는 강연이 될 것이다.

SBS〈영재발굴단〉에서 학습 컨설팅으로 유명한 노규식 박사의 무료강연을 들으려는 시민은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당일 행사장으로 선착순 입실하면 된다.

성남행복아카데미 무료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성남시청 평생학습과(1577-3100, 031-729-3082)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