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근본적인 목적은 취업이다. 하지만 취업의 문턱을 넘기란 쉬운 일은 아니다. 때문에 자격증을 취득한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생들의 가장 큰 고민도 바로 취업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자사를 통해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한 합격생들의 취업 지원을 위한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17년, 다년간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해내며 함께 취업을 고민하고 방법을 제시했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문을 연 에듀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 주택 관리사 취업 정보를 인터넷으로 얻기엔 한계가 있기 때문에, 현직에 있는 선배나 업계에 빠삭한 전문 교수에게 영양가 높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취업지원센터에 대한 호응도 상당하다.

21회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 이후 단기간 내 취업에 성공한 한 관리소장은 “취업의 높은 벽을 알고 있었기에 시험 당일 가채점으로 합격을 예감하자마자 에듀윌 취업지원센터의 각종 자료를 확인하는 것부터 취업 준비를 시작했다. 이력서, 자소서, 면접 요령 등 교수님 및 선배들의 열정적 지도 덕분에 빠른 취업이 가능했다”며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는 자소서 작성, 면접에 대비한 취업 컨설팅 및 자료 제공 외에도 다양한 정보 및 교육을 제공 중이다. 

채용 사이트 공채 정보는 물론, 에듀우리 주택관리사 동문회원에게만 공개되는 고습 수시 채용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합격자들의 취업 족보 및 생생한 취업 후기도 만나볼 수 있으며, 동문회 네트워크를 활용한 현장 실습 연계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주택관리사 실무 특강도 폭넓은 분야에 걸쳐 제공해 실무지식도 쌓아 준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