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추광진 기자] 미국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더말로지카가 6월 한달 간 신제품 '캄워터젤'을 비롯하여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라이트닝 제품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온이 높아지면 자외선 지수가 증가하고 이에 따른 피부 수분 감소가 발생하는데 더말로지카에서 새롭게 선보인 캄워터젤 수분크림은 촉촉한 워터타입으로 변하는 젤 제형을 가진 수분크림으로 피부 속의 부족해진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 톤을 유지해준다.

기존의 수분 크림들이 다소 무거운 사용감을 보였다면 ‘캄워터젤’의 경우 피부에 닿으면 워터로 변하면서 매우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는 장점을 갖고 있다.

울트라카밍의 민감, 건성 라인으로 런칭된 이번 제품 속에는 히알루론산, 알로에베라 성분 뿐만 아니라 강력한 수분캡처능력을 보여주는 보검 선인장 추출물과 피부 장벽 보호에 탁월한 씨솔트 성분이 포함되어 수준 높은 수분 저장능력을 보여준다.

이 밖에도 기존에 출시된 다양한 브라이트닝 제품들은 비타민A,C,E와 함께 펩타이드와 같은 피부의 항산화 기능을 도와주는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어 브라이트닝 기능과 함께 피부 속 영양분을 보충해 주는 효과가 있다.

한편, 더말로지카는 전 세계 80여개국에서 만날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피부 건강에 유해한 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