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최단기 합격 공무원 학원 1위를 기록한 해커스공무원이 7, 9급 공무원 시험 과목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평생 0원 합격패스’ 인강을 출시했다. 

해커스공무원은 수강료 환급 혜택과 무제한 수강 그리고 해커스공무원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통해 공무원 준비생들의 최종 합격을 돕겠다고 밝혔다.  

먼저, ‘평생 0원 합격패스’을 자세히 살펴보면 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강의를 제공하며 월 3만 원 대(24개월 기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합격 시 제세공과금 및 교재비, 태블릿 가격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 받을 수 있어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준다.
 
해당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합리적인 가격과 동시에 해커스공무원의 모든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는 점이다. 추가로, 강의에 필요한 교재 12권, 태블릿PC, 해커스토익 700+ 강의와 제2외국어 강의를 제공하여 수험생이 따로 비용을 들여 준비하지 않도록 다양한 혜택을 아끼지 않고 지원한다.
 
또한, '평생 0원 합격패스' 수강생들은 해커스공무원의 한국사 이중석, 영어 김송희, 국어 신민숙 강사를 포함한 7, 9급 전 직렬 강사진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실제로, 해커스공무원의 강의를 듣고 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합격생들은 “공무원 시험 과목 중 가장 힘들었던 과목이 경제학이었는데, 김종국 선생님의 학습법을 따라 하여 고득점을 맞을 수 있었다”, “공무원시험에서 영어를 못 하면 합격하기 어렵다고 들었는데, 해커스가 영어 강자라는 소문을 듣고 해커스공무원을 선택했다”, “김송희 선생님의 수업이 많은 도움이 됐으며, 고민 상담 또한 함께 진행되어 힘든 수험생활을 이겨낼 수 있었다”며 시험 합격 후기를 전했다.
 
해커스공무원 측은 ‘평생 0원 합격패스’ 수강 시 ‘공무원 주간 학습지 해커스 회독증강’과 함께 공부하는 것을 추천했다. 해당 강의는 규칙적인 문제 풀이로 회독 수를 극대화할 수 있는 6단계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온라인 성적 분석 시스템으로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나아가, 해커스공무원은 방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평생 0원 합격패스’ 페이지에서 방을 만든 후 친구 3명만 모여도 ‘평생 0원 합격패스’ 5만 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고 친구 7명이 모이면 15만 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미 해커스공무원 상품을 수강하고 있는 수강생이라면 친구 1명당 수강 기간 1개월씩 연장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 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국가직(서울시/지방직)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한계 없이 치솟는 수강료로 인해 고민하는 것을 알고 있기에 해커스는 수험생들에게 양질의 강의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해커스공무원 선생님들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교육그룹은 7, 9급 공무원 외 경찰 공무원과 소방 공무원의 학원/인터넷 강의를 진행 중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합격 시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평생 0원 합격패스'와 해당 상품의 '방 만들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고로, 최단기 합격 공무원 학원 부문 1위 기록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기준이다. 또한, 공무원 시험 일정은 사이버 국가고시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