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비더비 시즌 3 에센스 바디미스트, 홈앤쇼핑 첫 방송서 목표치 101% 달성

[한국강사신문 추광진 기자] 지난 24일 홈앤쇼핑에서 방송된 ‘러비더비 시즌 3 에센스 바디미스트’가, 라이브 방송 목표치를 뛰어넘는 성과를 기록해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금 러비더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을 보였다.

특히, 러비더비는 이날 홈앤쇼핑 방송에서 에센스 바디미스트 16종 및 기타구성으로 이루어진 ‘NEW 에센스 바디미스트 가성비 패키지’가 방송 도중 매진이 되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향기전문 브랜드 러비더비(제이엘벤처스, 백진광)의 세 번째 홈쇼핑 에디션인 ‘시즌 3 에센스 바디미스트’는 지난 시즌 홈쇼핑 5회 연속 완판 기록에 힘입어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개발된 바디미스트이다.

러비더비 에센스 바디미스트는 아르제빌의 수석 조향사 로르 산탄토니가 직접 조향한 향만을 선정하여 개발된 것으로 유명하다. 가벼운 텍스쳐로 일명 ‘깃털 미스트’ 라 불리는 러비더비 에센스 바디미스트는 히말라야에서만 자라나는 에델바이스 성분으로 자외선으로 예민해진 여름철 피부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하기에 탁월한 제품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러비더비는 지난 런칭 방송 이후 고객의 재방송 문의 등의 성원에 응답하고자 7월 중순 앙코르 방송을 준비할 예정이다.

러비더비 에센스 바디미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및 러비더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