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두 번째 ‘강연 톡!톡!톡!’ 개최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오는 9월 13일(수)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비전티움아카데미(강남구 삼성동)에서 9월 첫 번째 ‘강연 톡!톡!톡!’이 개최된다.

‘강연 톡!톡!톡!’은 ‘강연’과 ‘이야기하자(Talk Talk Talk)’라는 의미의 강연모임이다. 2016년 5월 15일 ‘강사는 스승이다’라는 생각에서 창립된 (주)한국강사신문(대표이사 한상형)이 1년 이상 취재했던 많은 강사들 중에서 실력이 검증된 우수한 강사를 매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 톡!톡!톡!’은 김진향 강사가 ‘본질은 도전이다!’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김 강사는 2013년 수필 <스물여덟 구두를 고쳐 신을 시간>으로 데뷔했으며, 김진향교육문화연구소장으로 활동 중이다. 가수이자 작가, 강사, 브랜드 디렉터, 모델, MC, 슈즈 디자이너 등으로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2016년부터 구세군 자선냄비 홍보대사로도 활동 중이며, MBC, SBS, YTN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했다. 앨범활동으로 <너와 함께(2014)>, <속닥속닥(2014)> 등이 있다. 저서로는 <내 안의 거인>, <스물여덟 구두를 고쳐 신을 시간> 등이 있다.

이번 강연에서 김 강사는 도전과 실패 속에서 자신의 본질을 찾으며, 도전이 없으면 본질 또한 발견할 수 없다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강연 톡!톡!톡!’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참가인원은 60명(입금 선착순)이다. 참가비는 사전입금 시 2만원(간식 및 음료 제공)이다. 해당 강연 3일 전까지 입금하면 되며, 당일 현장 결제 시는 2만 5천원이다. 

강연장소는 비전티움아카데미(강남구 삼성동 91-25 이브자리 코디센 삼성점 4층)이며, 9호선 봉은사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비전티움아카데미는 주차장 지원이 불가하며, 자가 운전자는 인근 유료주차장(아남빌딩·수도민영주차장 등)을 이용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강사신문(02-707-2210)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