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아름 기자] 토익 점수를 끌어올리기 위해 여름방학을 기대하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을 위해 인천 부평YBM토익학원이 특별한 솔루션을 제안한다. 차별화된 관리시스템으로 단기간에 고득점을 완성하는 '초강추 토익 700 보장반'이다.

초강추 토익 700 보장반은 기초 레벨부터 중급 레벨까지 토익 점수를 단기간에 올리고 싶어하는 수강생 니즈를 반영해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관리하는 토익강의로 잘 알려져 있다. 

인천토익학원 YBM은 초강추 토익 700 보장반의 관리 시스템의 특징은 매 시간마다 꼼꼼한 출석 관리 및 결석 시 현장강의 녹음파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조교들을 통한 확실한 숙제 검사 및 포상제도, 에코잉, 쉐도잉 방식의 도입과 문제 분석능력 훈련, 청취 감각 업그레이드, 매일 LC/RC 어휘테스트 및 틀린 어휘 체크 후 무한 반복, 강사가 직접 강의한 토익 문법 동영상 강의 무료 제공, 스토리 라인 방식을 통한 효과적인 독해방법 훈련, 수강 후 토익 700점을 받지 못할 경우 무료 재수강, 개인별 시험 일정 및 목표 점수를 조교와 강사가 직접 관리, 토익에서 가장 취약한 Part 2, 3 & Part 5, 7 집중 관리 등이다.

수강생은 주 5일 월 20회의 1개월 완성반과 주 3일 월 10회의 2개월 완성반 중 선택해 수강할 수 있으며, 매달 세 번의 ‘토요 마라톤 특강’ 등 실전 모의고사를 치르고 강사와 카톡을 통한 개별 상담이 이루어지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인천부평토익학원 중에서 가장 많은 2000여개 이상의 성적후기와 수강후기로 이미 인천토익학원가에서는 방학때 전타임 마감을 기록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철저히 토익에 나오는 것만 수업한다'는 모토 아래 완벽한 시험대비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기본이 아예 없는 학생들도 문제 없이 따라갈수 있는, 인천에서 가장 잘 알려진 대표 토익 700반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권보경 강사는 서강대학교 국제대학원과 숙명여자대학교 영어교육대학원을 졸업했으며, U.C.Berkeley에서 Marketing Course를 이수했다. 현재 인천 부평YBM토익학원에서 LC와 RC 전문 강의를 맡고 있으며 17년 토익 전문강의 경력과 방학 기간 기준 ‘인천 유일 전타임 마감’이라는 타이틀이 붙은 강의로써 수강생들로부터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인천 부평YBM토익학원의 권보경 강사는 “최신 기출문제 유형을 반영한 자체교재를 이용해 실제 토익에 기출된 문제를 바탕으로 수업함으로써 여름방학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알차게 점수 향상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된 강의”라고 초강추 토익 700 보장반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권보경 강사는 “강사가 직접 제작한 문법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고 결석 시 수업 내용 음성 강의를 제공하는 등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통해 실력이 저절로 늘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강의 목표”라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