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아는 형님, 셰프 이연복의 묘한 마술세계 공개! 강형욱 반전 고백 “난 사실 버즈 민경훈보다 동생”
왼쪽부터 셰프 이연복,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 <사진=JTBC 아는 형님>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늘 24일(토) 21시 JTBC <아는 형님>에 셰프 이연복과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두 사람은 요즘 청소년들의 희망 직업인 ‘셰프’와 ‘반려견 훈련사’로서의 전문적인 모습은 물론 위트 있는 말솜씨를 뽐냈다. 특히 이연복은 평소 손자에게 보여준다는 묘한 매력의 마술 실력을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형님들은 눈에 쌍심지를 켜고 마술 트릭을 맞히며, 이연복을 당황하게 만들어 웃음을 안겼다.

또한 강형욱은 시작부터 반전매력을 뽐냈다. 강형욱은 “‘아는 형님’ 팀의 막내 버즈 민경훈보다 어리다”라고 고백했다. 형님들은 이 사실을 듣고 화들짝 놀랐고, 녹화 내내 쉽사리 의심의 끈을 놓지 못하며 웃음을 안겼다. 또 강형욱이 어린 시절 에피소드를 털어놓을 때마다, 새삼스럽게 나이 차이를 느끼며 다시 한 번 놀라곤 했다는 후문이다.

셰프 이연복과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의 매력은 24일(토) 21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헌희 기자  gaeahh17@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헌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