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2019 성남의료관광컨벤션 개최, 9월 20일부터 러시아·몽골·중국·베트남 등 13개국 참가

[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2019 성남국제의료관광컨벤션’이 9월 20(금)일부터 22일(일)까지 3일간 성남시청에서 개최된다. 전국 기초지자체에서 국제의료관광컨벤션을 개최하는 것은 성남시가 최초이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 제2회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성남시 의료관광산업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컨벤션으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및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의료관광이라는 주제에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러시아·몽골·중국·베트남 등 13개국 65명의 해외 바이어와 언론매체가 참가해 국제컨퍼런스, 의료관광팸투어, 비즈니스상담회 등 성남의 우수한 의료관광산업 인프라를 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한 마케팅 행사가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성남시는 2018년 전국 기초지자체에서 유일하게 의료 관광객 유치 1만명을 돌파한 바 있다. 2019 성남의료관광컨벤션(SMC) 개막식은 9월 20일(금) 오후 3시에 진행되며 가수 ‘잔나비’의 축하공연으로 행사의 화려한 막을 열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성남국제의료관광컨벤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숙 기자  Kus12suk@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