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좋은땅출판사는 ‘임용고시 합격전략’ 1권과 2권을 출간한다고 밝혔다.

공부는 전략이다. 단순히 시간을 들여 노력만 한다고 해서 임용고시에 합격할 수는 없다. 그리고 공부를 잘하는 사람들은 이미 자신만의 전략을 가지고 있다. 김기훈 저자는 전략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이 책을 집필했다.

‘임용고시 합격전략 1, 2’에는 수험생들이 공평한 출발선에 설 수 있도록 합격에 필요한 공부 전략들을 전부 수록하였다. 그리고 중등교원임용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들이 볼 수 있도록 교육학 개념을 예제로 활용하여 전략을 안내한다.

‘임용고시 합격전략 1’은 공부 계획, 기출분석, 개념 이해, 개념 구별과 적용 및 연결, 예습과 복습, 전공서 공부법을 담았고 ‘임용고시 합격전략 2’에는 단권화, 핵심 문장과 키워드 찾기, 서브노트, 암기와 인출 그리고 논술 작성과 문제 풀이 전략을 담았다. 1권은 기본 공부 전략을, 2권은 합격에 가까워질 수 있는 응용 공부 전략을 다뤘다.

합격은 운이 아니라 노력과 전략, 열정의 집합이다. 지역 선택의 운은 어느 정도 있겠지만 자신의 능력을 의심하지 않고 전략을 잘 짜 공부한다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다. ‘임용고시 합격전략 1, 2’는 이를 확실히 도울 수 있다. ‘임용고시 합격전략 1, 2’에는 실제로 도움을 받고 합격한 사람들의 이야기도 수록되어 있으니 임용고시를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필독을 권하는 바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