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추광진 기자] 비주얼팩토리에서는 고속충전 케이블을 출시하였다. C타입, 애플 라이트닝 8핀 커넥터 타입중 내 스마트기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일상생활에서 뿐 아니라 여행시에도 커넥터에 맞게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비주얼팩토리 릴 고속충전케이블은 5단계의 길이 조절 옵션을 제공하여 상황에 맞게 길이 조절이 가능하여 깔끔하게 선정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최대 400mm 길이로 여유로움을 제공한다. 최대 2.0A 충전이 가능하며 점점 늘어나는 IT기기에 대해 자동 줄 감기 기능으로 케이블 엉킴을 방지하여 편리하게 관리할 수가 있다.

다양한 비주얼팩토리 자체제작 디자인 도안을 글로시한 유광인쇄 방식으로 제작 되어져 오랜 시간 사용을 하여도 색 변형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당제품은 그립감이 우수하며 실내외 상관없이 빠른 충전이 가능해 휴대하는 각종 모바일 기기에 대한 충전의 스트레스 없이 원활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다양한 장소에서 어울리는 패턴디자인과 비주얼팩토리 감성이 느껴지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져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비주얼팩토리 홈페이지에서 고속충전케이블을 확인해 볼 수가 있다. 또한 최근 출시한 갤럭시노트10케이스, 갤럭시노트10플러스케이스를 포함한 다양한 기종의 핸드폰케이스와 그립톡, 보조배터리, 남녀노소 취향저격 디자인 패브릭포스터, 샤워커튼, 쿠션커버, 베개커버 제품도 만나볼수 있으며, 비주얼팩토리 는 자체 디자인 기술을 통한 지속적으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